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CFO 커뮤니티
메인으로 커뮤니티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SAP NOW Seoul Digital 안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0/07/08
첨부파일 0721_sapnow_nofooter.pdf (505 KB), 2020-07-08 14:57:43
 

SAP Korea의 ‘SAP NOW Seoul Digital’ 행사에 한국CFO협회 회원분들을 초청합니다.

 

SAP Korea 연례 최대 규모의 ‘SAP NOW Seoul Digital’ 행사는 오는 7 21()부터 31()까지 2주에 걸쳐 총 8일간(매주 화요일부터 금요일) 버추얼로 진행됩니다. 40개의 메인 세션과 80개의 온디멘드 세션 등 총 120개 이상의 세션을 통해 풍성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며, 이번 ‘SAP 나우 서울 디지털’을 통해 지능형 기업의 비전을 실현할 전략과 전문역량 및 솔루션 등에 대해 소개할 예정입니다.

 

SAP Korea에서 아래와 같이 한국CFO협회 회원분들께 Invitation을 보내왔습니다.

SAP NOW Seoul Digital 행사에 참석을 희망하시는 회원분들께서는 아래의 사전등록 버튼으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CFO협회 드림

 

본 메일이 보이지 않는 경우에는 이곳을 클릭해주세요
대한민국 비즈니스 리더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사상 유례 없는 팬데믹 사태로 전 세계적인 봉쇄와 중단이 이어졌습니다. 그 속에서도 지능형 기업은 디지털 기술과 실시간 데이터를 활용해 최상의 기업 운영을 지속합니다. 지능형 기업은 여전히 연결과 협업으로 신속한 혁신을 선보이며 위기 상황에서도 회복탄력성과 수익성, 지속가능성을 강화합니다.
위기 상황을 타개하려면 통합성, 혁신, 민첩성을 강화해야 합니다. 종단간 프로세스 통합과 자동화를 지원하는 지능형 제품군, 고객과 파트너, 스타트업 등의 혁신을 수용해 민첩한 혁신 기능을 제공하는  산업 클라우드 등이 포스트 팬데믹 세상의 필수 요건으로 자리할 전망입니다.
지능형 기업 전환과 산업 클라우드 적용으로 연결과 협업, 신속한 혁신에 기초한 최상의 기업 운영을 지원하기 위해 오는 7월 21일(화)부터 총 8일 동안 SAP NOW Seoul Digital이 여러분 곁을 찾아갑니다. 연례 최대 디지털 행사에서 위기를 타개할 해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